설날 인사말 예쁜 문장 모음으로 마음 전하기

설날이 다가오네요. 벌써부터 설렘과 함께 바쁜 마음으로 인사말을 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은 따뜻한 인사말을 전하고 싶은데, 어떤 문장을 사용해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저는 올해 설날 인사말을 더욱 특별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줄 예쁜 문장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함께 보시고 마음에 드는 문장을 골라 소중한 분들께 진심을 전해보세요!

 

가족에게 전하는 따뜻한 설 인사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 해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웃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특히 힘들었던 지난 한 해를 뒤로 하고, 새해에는 더욱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채워나가길 바랍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돈독한 정을 나누는 따뜻한 설 명절 보내세요.  저는 올해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내면서, 서로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어렸을 때 받았던 세뱃돈의 기억을 떠올리며,  저희 아이들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습니다.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언제나 소중하고 행복하더라고요.  특히,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올 한 해 동안 부모님께 드릴 수 있는 작은 선물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가 되기를 바라며, 늘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친구에게 보내는 정겨운 설 인사말

 

 

 

새해 복 많이 받고, 늘 행복하길 바라!  새해에도 우리 늘 함께 웃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자!  지난 한 해 동안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함께 웃고 울었던 시간들이 정말 소중했어요.  올해도 서로 격려하며 힘든 일은 함께 이겨내고 좋은 일은 함께 기뻐하며 더욱 돈독한 우정을 이어나가길 바랍니다.  자주 만나지는 못해도, 마음속 깊은 곳에서는 항상 서로를 잊지 않고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주세요.  새해에는 우리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면서,  멋진 추억들을 만들어갈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친구야, 늘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었어!  새해에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혹시 설날에 시간 되면,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옛날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자!

 

연인에게 전하는 달콤한 설 인사말

 

 

 

사랑하는 당신, 새해 복 많이 받고, 올해도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요.  당신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행복하고 소중해요.  올해도 당신과 함께 웃고, 함께 울고, 함께 꿈을 이루어 나가고 싶어요.  함께라서 더욱 빛나는 한 해가 될 거라고 믿습니다.  늘 당신을 생각하며, 당신의 행복을 빌고 있어요.  새해에도 변치 않는 사랑으로 당신을 더욱 아끼고 사랑할게요. 당신은 나의 가장 소중한 사람이에요.  새해에도 우리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길 바라며, 항상 당신을 사랑합니다.

 

직장 동료에게 전하는 격려의 설 인사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 한 해 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회사가 잘 운영될 수 있었어요.  올해도 함께 협력해서 좋은 결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즐겁게 일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새해에는 더욱 발전하는 모습으로 서로 돕고 함께 성장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짧고 간결하지만 마음을 담은 설 인사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새해에도 좋은 일 가득하세요!

 

 

 

마무리하며

 

 

 

이렇게 다양한 설날 인사말 문구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마음에 드는 문장을 찾으셨나요?  단순히 문구를 전달하는 것보다, 진심을 담아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올 설날, 소중한 분들께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따뜻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어떤 문장을 선택하시든, 여러분의 진심이 전달될 거예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